• 최종편집 2022-12-08(목)
 

[소룡동]OCI 전기매트 기탁식.jpg

군산시 소룡동은 22OCI() 군산공장이 이웃을 위해 전기매트 30(환가액 500만원)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물품 기탁식에는 장육남 OCI() 군산공장 노조위원장과 심재엽 OCI() 상무, 임직원 2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정승용 OCI() 군산공장장·장육남 OCI() 노조위원장은 소룡동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들이 올 겨울 따뜻하게 보내시라는 마음에서 전기매트를 준비했다어려움은 나눌수록 작아지고, 사랑은 나눌수록 커진다는 이념아래 OCI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사회와 더불어 살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심재엽 OCI() 상무는 앞으로도 소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협력하여 독거노인과 한부모가족, 등 취약계층이 꼭 필요한 물품 지원 조달에 힘쓰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임길훈 지역사회보장협의체장은 소룡동 저소득층을 위해 힘써주시는 OCI()에 감사드리며 기탁받은 전기매트 30개는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앞으로도 소룡동 복지사업과 저소득층을 위한 사업 발굴에 최선을 다 할테니 잘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OCI 군산공장은 지난 2009년부터 매년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고, 김장 나눔 행사, 명절선물 전달, 장학사업 등 다양한 나눔 행사를 후원해 지역의 귀감이 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1120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OCI(주) 군산공장, 소룡동 저소득층 전기매트 30개 기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