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3-21(화)
 

KakaoTalk_20230120_121440229_01.jpg

국립군산대학교는 20일 군산대학교 본부 소회의실에서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상호 긴밀한 유대관계를 이어 나가기로 했다.

 

협약식에는 군산대학교 이장호 총장, 이호근 교무처장, 엄기욱 학생처장, 오정근 기획처장, 고석인 대외협력본부장과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의 이창열 학장, 박한주 교학처장, 김법중 행정처장, 김종민 교학처 차장이 참석했다.

 

협약의 골자는 2+2, 4+1 교육프로그램 등 공동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 혁신적 교수 및 학습법 공동 연구 우수 교육프로그램 및 교육과정 공유 지역발전 및 상생을 위한 공동 연구 등이다.

 

이장호 총장은 양교가 가진 강점을 통해 사회와 기업의 수요에 맞는 인재를 양성한다면 매우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되고, 두 대학이 협력하여 하나의 성공사례를 만들어내면, 이 성공사례가 좋은 본보기가 되어 우리나라 전체에 큰 울림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창열 학장은 군산대학교의 탁월한 교육역량과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의 탄탄한 실무역량이 합쳐져 좋은 성과가 날 것으로 보인다면서, “약속한 사항들이 성실하게 이행되어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상호 노력하자고 말했다.

 

군산대학교는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 외에도 군장대학교, 전주기전대학 등 인근 대학과 창의융합형 실무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과정 및 학생교류를 위한 협약을 맺고, 긴밀한 파트너십을 유지해나가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1750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립군산대학교-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 공동교육과정 개발 위한 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