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2-07(화)
 

김광철 부안건축자재백화점 대표, 근농인재육성장학금 300만원 기탁.JPG

부안읍 소재 부안건축자재백화점(대표 김광철)에서 지난 7 부안군 근농인재육성재단을 방문하여 지역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김광철 대표는“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일에 관심을 갖고 작은 보탬이 되는 활동을 했는데 부안군 장학사업이 부모 주소지만 있으면 누구든 혜택을 받을  있다는 소식을 듣고 자녀를 키우는 부모로서 함께 동참하고 싶어 기탁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아이도 부안군에 뿌리를 내리고 나와 함께 부안군에서  발을 내딛었는데 유능한 부안 인재들이 부안군을 지키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함께 나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익현 부안군 근농인재육성재단 이사장은“어려운 이웃을 위해 좋은 일을 많이 하고 계시는데 소중한 장학금을 기탁  주셔서 매우 감사드리고 부안군 자녀가 성장하여 고향인 부안을 지키며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는 모습에 우리 재단의 장학사업을 통해서 우수한 인재들이 부안 곳곳에  많이 뿌리 내려주길 소망한다”고 밝혔다.  

 

김광철 대표는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이불  코로나19 극복을 염원하는 마스크 기부,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는  사업 수익을 지역사회로 환원하며 나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1772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안]김광철 부안건축자재백화점 대표, 근농인재육성장학금 300만원 기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