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12-08(목)
 

rr.jpg

김제지평선홍보클럽(회장 서금옥)은 지난 18(김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박승택) 방문하여 장애인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김장김치를 후원하고거동이 불편한 장애인 분들 180명에게 배식 봉사를 실시했다.

 

이날 봉사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방역수칙 준수 하에 진행하였으며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사회와 상생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동참하고자 재래시장 상인들의 물품을 직접 구입하여 이루어졌다.

 

박승택 김제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은추워진 날씨에도 장애인 분들을 위해 따뜻한 후원과 사랑이 넘치는 봉사를 해주신 김제지평선홍보클럽 회원분들께 진심 어린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서금옥 김제지평선홍보클럽 회장은김장철을 맞이하여 장애인분들에게 맛있는 김치를 드실 수 있도록 도움이 된 것 같아 기쁘고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과 장애인들을 위해 관심과 사랑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정성주 김제시장은나눔 봉사를 실천해주시는 사회단체 회원분들의 아름다운 마음에 항상 감사드린다며 더욱 훈훈한 사회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김제시도 그 나눔 실천에 언제나 함께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제지평선홍보클럽은 2003년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기 위해 비영리 단체로 구성된 이후 김제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는데 앞장서고 있으며지난 중복에는 김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이용자 및 지역사회 주민들 213명에게 삼계탕 무료중식 제공봉사를 펼쳤다.


태그

전체댓글 0

  • 3778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제]김제지평선홍보클럽, 사랑의 김장김치 후원 및 배식 봉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