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12-08(목)
 

kk.jpg

김제시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최지석)과 NH농협 김제시지부(지부장 김태곤)에서 기탁한 기부금을 모아 30세대 저소득 가정에 6,250(500만원 상당)의 연탄이 전달됐다.

 

겨울로 접어든 추운 날씨에 지난 17일 정성주 김제시장김제시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NH농협 김제시지부장 등 30여명은 신풍동 한 저소득가정을 방문하여 사랑의 연탄을 직접 배달하고 어려운 이웃과 훈훈한 온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최지석 공무원노조위원장은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정도 나누고건전한 노사관계도 형성하는 보람된 활동이었다.”라고 말했다.

 

김태곤 NH농협 김제시지부장은 따뜻한 연탄의 온기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의 생활에 따뜻함을 전해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에 정성주 시장은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기 위해 사랑의 연탄배달 나눔 활동에 앞장서준 김제시공무원노동조합과 NH농협 김제시지부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김제시에 따뜻한 나눔문화가 더욱 확산되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연탄을 지원받은 대상자는 추워지기 시작하면 난방 걱정이 앞서는데 연탄 후원을 받을 수 있어서 한시름 놓을 수 있게 됐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4364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제]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연탄배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