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12-08(목)
 

2022.10.21 호원대 미래자동차공학과 임경채 교수,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jpg

호원대학교(총장 강희성) 미래자동자공학과 임경채 교수가 지난 20일 제23회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10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간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4)에서 제23회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이 진행되었다.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은 기술혁신으로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를 포상하고 한 해 동안 중소기업 기술혁신 성과를 국민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한 행사로 2000년에 첫 시작되었으며, 올해 23회를 맞은 기술혁신대전은 기술혁신, 미래를 말하다라는 주제로 기술혁신 성과확산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개최되었다.

 

2일차인 20() 오후에 진행된 기술혁신 유공자 시상식에는 중소벤처기업부 이영 장관이 직접 참석하여 기술혁신으로 중소기업 혁신성장 및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들을 시상했다.

 

호원대학교 미래자동차공학과 임경채 교수는 중소벤처기업부의 산학연 기술개발과제를 2017년부터 현재까지 10건을 성공 또는 수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하여 해당 기업들의 매출액 향상과 신규고용 창출에 지대한 공헌을 인정받아 이번 시상식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의 영애를 안았다.

 

임경채 교수는 그동안 도와주신 호원대 가족회사 회원사 관계자들에게 감사를 드리고, 또한 산학협력단 교직원들에게도 감사를 드린다는 소감을 전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2987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호원대 미래자동차공학과 임경채 교수,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