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12-08(목)
 

ll.jpg

전라북도(도지사 김관영)18일 전주 그랜드힐스턴호텔에서 15전라북도 미용예술경연대회를 김관영 전북도지사, 국주영은 전북도의장, 최인자 대한미용사회 전북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성황리에 개최했다고밝혔다

 

()대한미용사회 전북지회*와 함께하는 이번 대회는 도내 미용인과 미용 전공 학생들이 참여해450여 점의작품이 접수돼 헤어, 피부, 메이크업, 이용,네일분야에서그동안 갈고 닦은 작품을 선보였다.

*()대한미용사회 전북지회(회장 최인자), 1965년 창립, 회원수 3,500개소

 

경연 결과 우수 미용인 16(일반부8, 학생부8)에게는 대상인 도지사상을 수여하고, 우수 미용 인재의 경우 전북 대표로 각종 대회 출전의기회를 제공함은 물론 대학진학 및 취업에 연계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이번 대회는모델 헤어쇼와 전북미용산업박람회도마련해 도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헤어쇼에서는 대한미용사회 전북도지회 임원 및 기술강사들의 헤어 작품이 모델들을 통해 공개 발표됐다.

 

최신 미용 기자재 전시홍보 박람회도 열어 새로운시대 흐름에발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했다.

 

김관영 전라북도지사는 올해로 제15회를 맞이한 전라북도 미용예술경연대회가 도내미용산업의 고부가 가치 산업 육성과 고용 창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북도가 K-뷰티산업의 중심이 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5471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K-뷰티 산업의 중심 전북 미용기술 선보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